본문 바로가기
냠냠 후기

광주에서 제주 냄새 가 솔솔 나는 신상 카페, RenDeja-VOUS. 랑데쟈뷰

by 소박한 누룽 2021. 9. 23.
반응형
SMALL


지인을 만나기 위해
상무지구에 오.랜.만에 나와서
카페를 찾던 도중..!

#상무지구 #카페 #상무지구카페 #신상 #신상카페


상무지구 랑데자뷰 “rendejavous”
카페를 만났어요!

술집으로 가득찬 번화가 속에
이런 갬성 카페가 있을 줄이야…..

그런데
이 곳, 이미 핫하더라구요…?><

☕️☕️☕️☕️☕️☕️☕️☕️☕️☕️

광주 상무지구 랑데쟈뷰
[rendejavous]

>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번영로 56 1층

> 영업시간

12:00 ~ 24:00

> 주차공간

카페 대각선에 위치한 주차장에 주차

https://instagram.com/rendejavous_gwangju?utm_medium=copy_link

☕️☕️☕️☕️☕️☕️☕️☕️☕️☕️


가게 정면을 찍고자 했으나,
주위 술집 간판과 마사지샵(?) 간판이
방해를 해서
측면에서 찰.칵!

카페 외부는 정말 예뻤어요..!
날씨도 선선하고 좋다면

밖에 있는 테이블에서 자리를 잡고
여유롭게 커피 한잔~☕️
할 수 있겠죠…?

(물론 저는 야외에서 마실생각 1도 없어요><)

이렇게 외부를 감상하고


카페 내부로 들어왔어요

짠, 바다냄새만 안났을 뿐
여기 제주도야….?

☕️

제주도 안가도 되겠어!
구라

제가 방문한 이 날,
추석 당일이라 온 가족분들이
밖으로 많이 나오셨더라구요….

두리번 두리번,

자리를 잡고 메뉴를 시키러 갔어요~


메뉴판 두둥…..!


원래 고집하는 음료만 마시는데,
간만에 새로운 음료 도즈어어언~

한 참을 보다가 선택한 메뉴는

땅콩 카라멜 라떼(6500원)


그리고 디저트는,
갸또 쇼콜라 - 밀크티 (6800원)
를 주문했어요!

디저트는 수제로 만드는건 아니구
꺼내서 진열하시더라구요

(내가 다 봤지롱 메로러루어루롱)

랑데자뷰에서 판매되는
케이크류는 이렇게 7 종류가 있어요!

오레오 케이크, 한라봉 홍차 케이크
갸또 쇼콜라 (밀크티, 말차)
얼그레이 케이크, 당근 케이크, 라즈베리 크럼블


근데 진짜
케이크 왕 짝은데 가격은 마치,
서브웨이 샌드위치 하나가격…..

사악하다 사악해.
그래도 맛만 좋으면 됐죠 그쵸?
ㅋㅋㅋ

그리고 주문한 메뉴가 나올 때 까지

랑데쟈뷰 포토존


이 포토존,


저 포토존,

랑데자뷰 입구


여긴… 포..포토존이 아니구
입구!

🤪

포토존을 구경하며,
기다리다 보니 시간이 훌~쩍 가더라구요

진동벨이 징징대기 시작했어요…><
Zzzzzzzz

Oh yeah!


꺄… 너무 맛있겠죠
땅콩과 밀크티의
따듯한 색감이 예뻤어요.. ><

입으로 먹기전에 눈으로 냠냠,
맛도 색감만큼 예쁘길… 그러하길!



땅콩 카라멜 라떼는,
땅콩잼이랑
입에서 까슬까슬 거리는 식감이 드는
설탕과 같은 무언가가 섞여있었고,
눈에 보이는 저 작은 얼음들과 우유
가 섞인 음료…..

그래요 눈에 보이는 그대로에요~><

저 라떼는 말이죠.

까슬까슬 거리는게
마치,
콩국수를 급히 먹으려고 설탕 덜 녹였다가
설탕 덩어리가 씹히는 느낌을 주고

갸또 쇼콜라는
진짜 쪼오으은~득 한 식감이 wow
크림도 쪼으으은~득하고
빵도 쪼으으른~득 했어요…!

몰라요 그냥
쪼으으은~득 그.자.체!

하지만 수제가 아니란게 아쉬웠다는,,,
(아까 진열한 걸 봐버린, 내눈 잘못했어)


나란 아이..
어디서 본 건 많아가지고

예쁘게 휘젓고 싶었으나,
카메라를 잡아줄 이가 없어
예쁘게 찍기 대 실 패
ㅎㅎㅎ

카페 내부도 예뻤지만
제 발에 사그락 거리던 무언가가 있어
발 밑을 내려다 보니,


그거슨
바닥에 깔린 이.. 나무 조각들(?)

감성 있고 좋았는데,

테이블 다리가
나무 조각들에 미끌미끌 거려서

진짜 자칫잘못하면
미끄러져
쟁반이든 테이블이든 엎어버릴 수도 있겠다.. 싶었던?

여기 방문하시는 분들은
구두 혹은 예쁘지만 불편한(?)신발은
이 곳에서만큼은, 아끼셨으면 좋겠어요!
좀 미끄러웠으니 말이죠….


괜히 발만 툭툭대다가,
빵 꾸 내 보 리 기

호기심이 가득한 저는
가만히 있지 못하고

이곳 저곳을 보기로 결심 했답니다…!

먼저. 화장실


블랙화이트의 조합이
모던하고 깔끔 그 자체☕️

화장실도

요즘 개별로 한칸만 있는 곳이 많던데,



두칸이나 있으니,
같이 들어간 친구랑 싸울필요 없겠죠?><

(TMI. 블랙체리향이 너무 좋았다. 취향저격)



총총총….ㅎ


이런거 찍는사람 나말곤 없을거에요 그쵸…?
><

그 다음은 흡연실

(저는 흡연자가 아니지만, 미리 검색해봤는데
홀리…? 이쁘더라구요?)


친절하게 흡연실 안내


흡연실은 이렇게
카페 입구로 들어오면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기대시고 ( ㄷㄱㄷㄱㄷㄱ )


자~ 들어가겠습니다

(정말 쓸데 없이 정성스럽게 찍었죠?)

호기심 많은 이에게
낯선 곳이야 말로 얼마나 좋은곳이겠어요!


…..EH?
저거 좀 닫아 주실 분..
저거 뭐라고 하나요 밑으로 댕겨서 닫는 저거

셔터….?


저 빛만 없었으면
조금은 더 예뻤겠어요…따ㅎㅡㄹㄱ

그래도 한쪽 모퉁이에 자리잡은



쓸쓸하고 고독한 느낌의…갬성 가득한
포토존이 있더라구요!

이제 볼 것 다봤어요!

오늘 할일 끝!

이제 전 먹으러 갈래요..
ㅎㅎㅎ


흡연실에서 나와서

제가 자리잡은 자리로 돌아왔답니다! ><

☕️

남은 내 조그마하고 귀엽고 소중한 시간을

랑데자뷰에서 알차게 보내야겠죠?

네 저는 오늘 여기서

이만 물러가려 합니다 ><


저도 쉬어야죠….☕️

상무지구에서 분위기 좋은
감성 카페를 찾으신다면
이 곳,
랑데자뷰를 추천드려요!

다음에 또 올게요 랑데자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