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후기

이제 광주도 퀸즈권! 애슐리 퀸즈 광주 유스퀘어점. Ashley Queens

by 소박한 누룽 2021. 11. 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간만에 외식하러 나왔다가

애슐리 퀸즈로
Go Go
하게 되어서

그에 맞춰

광주 애슐리 퀸즈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


애슐리 퀸즈
광주의 유명한 유숙헤어에 위치한다죠
ㅎㅎ…..;


🍴🍴🍴🍴🍴🍴🍴🍴🍴🍴

애슐리 퀸즈
[Ashley Queens]

>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무진대로 904 유스퀘어 2층

> 영업시간


11:30 ~ 21:00
샐러드바 마감 : 21:00

> 주차공간


신세계 또는 유스퀘어 주차장
유스퀘어 및 문화관 주차 시 주차권 제공

🚗

그 외에

#광주 #애슐리 #애슐리퀸즈 #새우

 

애슐리 퀸즈 가격

평일 런치 : 15,900원
평일 디너 : 22,900원
주말, 공휴일 : 25,900원
초등학생 : 12,900원


🍴🍴🍴🍴🍴🍴🍴🍴🍴🍴

애슐리는
기존에 같은 층에 있었던
자연별곡과 같이 자리를 잡으면서

자연스러운 대결구도
형성했었는데요!

자연별곡이 빠지고
그 자리로 애슐리가 평수를 넓히면서(?)

애슐리 퀸즈로 우리들에게
돌아왔어요

(유후)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애슐리를 사랑해주시고 많이 찾아주신다는거겠죠?

🐷

#광주 #애슐리 #애슐리퀸즈


평수를 넓히며
리모델링 을 거지면서

“ 애슐리 퀸즈”

로 예뻐진, 이 곳
궁금해 미쳐, 방문을 안해볼 수가 없겠죠?


#광주 #애슐리 #애슐리퀸즈 #애슐리가는길 #유스퀘어


짜잔


너무 고급스럽지 않나요?

대기 하실때 서서 기다리시지 마라고
이렇게 길게 의자를 배치해두셨더라구요

그 정도로
정말 많이들 찾아주시긴해요

#광주 #애슐리 #애슐리퀸즈


이렇게 입구 앞에
대기 예약을 할 수 있는 스크린 판
있답니다

대기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면

#광주 #애슐리 #애슐리퀸즈 #입장 #가능



이렇게 입장 가능하다는 문구가 새겨진
판이 탁자(?) 위에 올려져 있으니
보구 입장하시면 된답니다!

입구 반대쪽에는

#애슐리 #애슐리퀸즈 #애슐리신메뉴 #이벤트


이렇게 화려하게
이번 시즌의 스페셜 메뉴
각종 이벤트(?) 를 알리는
배너가 배치되어 있어요

#애슐리 #애슐리퀸즈 #50가지 #신메뉴 #페스티벌


1. 신 메뉴를 알리는 배너

#애슐리 #애슐리퀸즈 #이벤트 #방문할인 #할인


2. 초대권 및 할인 이벤트를 알리는 배너

문화생활을 즐기고 싶을 때,
집에서 애슐리 음식을 드시고 싶을 때,

참고해서
같이 즐기면 좋겠죠?

후하후하
이제 외관 구경은 끝났으니,

🐷

이제 한 번 시작해보지,
그 먹 부 림

이제 허기진 배를 달래러
들어가 볼까요~?

#애슐리 #애슐리퀸즈 #결제 #무인결제


들어서면서 놀란게,
기존엔
이런게 없었거든요…..

무인 결제기를 사용하면
결제와 동시에 영수증이 나오는데,


이렇게 가게 내부에 떡하니 자리잡은
배너에 보이는 것과 같이
영수증에 찍힌

테이블 넘버

보고 그 자리에 앉아 식사를 하시면 돼요!


짜잔

(너무 배고픈 나머지, 푸파하고
비어있는 옆 테이블 찍은거 안비밀)
🐷

이렇게

테이블 위에
식사중, 식사 마침을 나타내는 동그란 카드,

#애슐리 #애슐리퀸즈 #식사중


카드 앞. 나 지금 식사중

#애슐리 #애슐리퀸즈 #식사완료


카드 뒤. 나 지금 식사 끝,

그리고
음식을 접시위에 뜰 때,
사용할 비닐장갑을 테이블 마다
준비를 해주셨어요!


조금은 이르게 와서
아직은 많이 없더라구요…


구경할 시간이 없어….X(

8282
음식 담으러 가자,

마음 먹고 음식을 보러 가는데


이렇게 곳곳에 예쁜 접시를
사용해서 꾸며 놓으셨더라구요….

눈도 입도 즐거운 애슐리

#애슐리 #애슐리퀸즈 #볶음밥 #떡볶이 #스튜


이렇게
볶음밥, 떡볶이, 스튜 부터

#애슐리 #애슐리퀸즈 #튀김 #새우 #바베큐


이렇게
새우튀김, 바베큐 까지
음식이 다양해요!

(방문한 날이 주말이라 맛있는게 많았다는건 안 비밀)

그 외에도

#애슐리 #애슐리퀸즈 #채소 #과일 #샐러드


과일과 채소, 샐러드


#애슐리 #애슐리퀸즈 #각종채소 #비빔밥


여긴, 비빔밥 코너

푸릇 푸릇한
채소의 향내음이 코 끝을 찌르죠?


#애슐리 #애슐리퀸즈 #초밥


……..
털려버린 일식(초밥)
초밥은 정말 예쁘게 찍고 싶었는데,

🐖

#애슐리 #애슐리퀸즈 #파스타 #스파게티


요기는 파수타

#애슐리 #애슐리퀸즈 #피자


요기는 핏쨔

#애슐리 #애슐리퀸즈 #탕 #볶음밥


탕, 볶음밥까지

오늘 내 위속에
저장
🐖

음식을 담아 오는길에,
식기류도


같이 챙겨서

🐖 돌아왔어요 🐖


냠냠, 뚑뚑
해야겠죠…?

글을 적는 지금도, 군침이 싸악-도네!

코로나 19로 인해,
이제 따로 테이블 한쪽에 두지 않고

직접

언택트 리턴 존에
먹은 접시를 놔주셔야해요.

물론, 컵과 식기류도!

 

#애슐리 #애슐리퀸즈 #언택트리턴존 #식기류 #반납


이렇게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요!


넵……..!

그리고

식사를 하러 오셨을 때,
유아 및 아동이 동반할 시에

언택트 리턴 존 오른쪽 하단



아동 전용 의자 가 구비되어있으니,
필요에 맞춰 사용하실 수 있겠죠?

ㅎㅎㅎ

접시를 세그릇을 비워냈을 때 쯔음,
제 배애서 간곡히 요구하는

그것

바로 디죠투

#애슐리 #애슐리퀸즈 #디저트 #와플


Wow..


이렇게 와플, 초코분수

#애슐리 #애슐리퀸즈 #디저트 #빵 #쿠키 #케이크


동 공 지 진



각종 케이크 및 쿠키, 젤리류

까지 마무리 해주리 해주면
애슐리 클리어


자세히 보면 #스마일 #눈 #웃는입


오늘 내기분
조와져쓰……….🙂

오늘은
애슐리 퀸즈 이니 만큼
너무 길이 길어진 감이
없지않아 있는데….



글에 너무 열정적이였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동영상을 제공해주신
나훈공님께 감사 인사 전해드리며,

저는 다시 돌아올게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