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후기

싱싱한 해산물 가득한 조개구이집, 贝壳. 항꾸네 조개구이

by 소박한 누룽 2022. 4. 2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쌍촌동에 위치한
유명한 조개구이 맛집

소개해드리려고해요


🐚

항 꾸 네 조 개 구 이
입니다

🐚🐚🐚🐚🐚🐚🐚🐚🐚🐚

광주 서구 쌍촌동 항꾸네 조개구이
[贝壳]

> 주소

광주 서구 운천로184번길 4

> 영업시간

17:30 - 02:00

> 주차공간

주차장은 따로 없고 길가에 주차

🐚🐚🐚🐚🐚🐚🐚🐚🐚🐚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네 🎶


항꾸네 조개구이는
애견 동반 가능한 조개집으로

실내 + 애견 + 조개구이집

조합은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조합이겠죠?


이렇게
취급하는 해산물 그리고 영업시간
써 놓은 푯말을 입구에 두셔서

뇸뇸 냠냠 할 수 있는
해산물 친구들 그리고 운영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요



예약 문의를 원하시는 분은

☎️ 050 - 71329 - 4304

연락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코로나 이전에
웨이팅 줄 이 끊이지 않았다고 해요

방문한 이 날도 웨이팅을 했지만 말이죠 …



야외에서도
조개구이를 즐길 수 있을 줄 알았건만

야외는 운영을 안하신대요 …


이유인 즉슨

🏠

주택가 동네에 있다보니
민원이 많이 들어왔다고 하시더라구요


아쉽지만 계속 웨이팅 ing


기다리는 동안


다양한 해산물 친구 ㅎ2


조금 이따가
내 뱃속으로 들어가기 전에

인사하는거야 마지막으로 … 🐚



여러 지인들이랑
같이 자리하기러 했는데

모처럼 친구 하나가
조개한테 잘보이려(?) 꾸미고 왔더라구요

👀

해산물 시세 알아보러온 동네 아저씨.JPG


싱싱 그 자체


안녕? 내 뱃속으로 들어올 준비

다 됐다구 …? 환영해

.
.
.


감성 넘치는 ㅈㅐㄸㅓ ㄹi


사진은 이렇게 찍는거라며

손수 보여주시는
해산물 시세 보러온 아저씨2


친구야
내가 찍은게 더 나은것 같은데 … ?

.
.
.

이렇게 기다리다보니
들어갈 시간이 되었어요


(먹은 다음날, 두고간 에어팟 찾으러가면서 찰칵 )

테이블 많은데
손님들이 웅댕이(?) 가 무거우신지

오랫동안 앉아계셨어요 …


저희가 자리한 곳은, 제일 깊은 안쪽


오예





🐚🥕🥬🟢

다슬기, 당근, 양배추, 쌈장, 콩 … ?

그리고 열무김치, 물김치, 치즈를 기본으로 주세요


치즈는 이렇게

모짜렐라만 들어있는 치즈
&
치즈 + 고추 쏭쏭 + 양파 쏭쏭

이렇게 두 가지 치즈를 주세요


조개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겠다 … 그쵸?


조개님(?)을 만나기전에


신나는 마음으로
받아드릴 준비를 했어요

그리고
더 많이 먹겠다는 준비까지 …


ㅎㅎㅎ


남,여 공용 아닌거에
감사

🚻

그리고 받아든 결제서류


그 결제
제가 할게요

🐚

신나게 메뉴판을 보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조개구이 대🐚
84,000원

자리에 여자 셋 남자 셋 자리 했기에
가장 큰 걸로다가 주문했어요


세상에



비 주 얼
이 게 무 슨 일 이 야


비주얼 실화에요 …?


안녕 (랍)스터야 … ?

랍스터가 어쩌다보니
깔아뭉개(?) 버린 싱싱한 해산물


반짝 반짝 빛이났어요

싱싱함이 사진속에 그대로 묻어나죠?


이렇게 먼저 을 올려주시고




🦀

(랍)스터 군
그대로 삶아지기 위해 찜통속으로

SAY GOOD BYE


사장님께서

🐚

기본적으로 손질을 다 해주시고


어떻게 먹으면 맛있는지
조개를 구울 때 유의해야할 부분 까지


정말 자세하게 말씀해주세요

( 진짜 조아현 … 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 + 고추 쏭쏭 + 양파 쏭쏭

안에 조개살을 잘라서
넣어주시곤

이렇게 조개 껍질로 덮어놓으셨어요


역시 사장님 = 먹 잘 알


어느정도
손질을 다 봐주시고


사장님께서 자리를 뜨시면


PUPA START

🐚


눈으로도 입으로도


조개에서
끝 낼 순 없 지


은박지 안에 숨겨진
🍚 JMT 구리 김치 볶음밥 🍚
6,000원


고추기름과 보들보들 계란, 단짠 단짠 김에
맛있는 김치가 어우러진 맛은

= 직접 가셔서 드셔보세요

진짜 존 맛 탱


김치 볶음밥,
조개 친구들이랑 사이좋게 지내라 구~웃

그리고

🍜

해물 라면도 빠질 수 없죠?


이렇게 사이드 메뉴
정복(?)하던 도중에 찾아온 손님,

아까 만났던 랍스터군


치즈로 꽃 단 장


조개랑 오랜만에 만나서




?


머지않아 너도 내 입속으로 들어갈텐데


오동통한 집게살 보이시나요?





소스장에 올려두니

🦀

크기가 어느정도 되는지
대강 눈에 보이시죠?


싱싱한 조개와 랍스타,

그리고 그에 못지 않은 맛있는 볶음밥과 라면

너무 맛있게 배부르게 먹은
조개구이집

🐚

알차게 그리고 맛있게
조개를 드시고 싶다면 쌍촌동 “ 항꾸네 조개구이”

추천드려요


맛있게 먹었어요

🐚

사장님 또 올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