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후기

신상 포켓몬빵 러블리 시리즈, NIMPIA's strawberry chocolate brownie. 님피아의 딸기 콕콕 초코 브라우니

by 소박한 누룽 2023. 1. 3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 🍫 🍓

신상
포켓몬빵
“ 러블리 시리즈 "

 

 


님피아의
딸기 콕콕 초코 브라우니


3,900원

🥨

소개해드릴게요

.
.
.


🍫

브라우니
참지 않지

.
.
.

 


🕶

화려한 외관
보고



한 번 놀 라 고

 

 

💰

착한 얼굴,
그렇지 못한 가격.

✨ ✨

두 번 놀 랐 어 요

.
.
.



HOXY

 


🍴

포 크 때 문 에
비 싼 건 가 요

💨

 


🧴

앙증맞은 크림
위에

🍓 🍓

콕콕 박힌 딸기



귀여우니까 봐준다

.
.
.

🌎

(귀여우면, 다 용서되는 세상)


내 키만큼
아담한

브 라 우 니

 


👀

( 두번봐도 적응 안됨 )

 


🍫

브 라 우 니

.
.
.

 


🍴

재빠르게
먹어주겠어

 

.
.
.

 


조금
많이

뻑 ㅃㅓㄱ 해ㅇㅛ

 


덜어내는데

✔️

264 칼로리 소모한 듯

(네, 거짓말입니당)

🍽

이제

👄

입으로 직진

 


먹고싶쥬?
안달나쥬?

🪄

삐삐리삥뽕


예쁜건 원래

🔭

“자세히 한번 더 보고 가”
라고,

누군가가 그랬어

👍

(그건 바로, 나)

 


네…

👀

얌전히
먹을게요

 


정말

🍫

찌이~~~인했던
초콜릿

🤎

쌉싸름한
다크 초콜릿
풍미


🍓 🍓 🍓

새콤 달콤
건 딸 기

.
.
.

💬

엄청 달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

생각보다
양이 많았던

🎀

귀여운
꽁지 머리
생크림

.
.
.


💧

군침
꼴 - 깍



잠시
잊고 있었던




앙증 맞은
띠부띠부실

 


( 빼꼼 )

 


🎀

세상
귀염 뽀짝


마휘핑


✔️

맘에드는
귀여운 친구

 


남은
브라우니

🍫 🍓 🍫

마저
뇸뇸 해치웠답니다

🙋‍♀️

(안믿기시겠지만, 우리 엄마)

.
.
.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

가격 과 맛

👹

모두 사악
그 잡 채


🍫

달콤 쌉싸름
진한 초콜릿

🍓

새콤 달콤
건 딸기



대 환 장 콜 라 보

.
.
.

 

🍫 🍓 🍫

 


님피아의 딸기 콕콕

초코 브라우니



드셔보셨으면해요

🎀

꼭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