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후기

극강의 단맛과 쫄깃한 식감의 도넛, RANDYS DONUTS. 랜디스 도넛

by 소박한 누룽 2022. 8. 2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제주도에 여름휴가
방문한 겸

랜디스 도넛 IN

 


🍩

랜디스 도넛은, 포기할 수 없지

 


🍩🍩🍩🍩🍩🍩🍩🍩🍩🍩

제주 애월읍 애월로 랜디스도넛
[RANDYS DONUTS]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27-1

>영업시간
10:00 - 20:00

> 주차공간
가게 주차장

🍩🍩🍩🍩🍩🍩🍩🍩🍩🍩


제주에
하나밖에 없는

“랜디스 도넛. 제주 애월점”
방문했어요

.
.
.

🏖

여름휴가 시즌이라
그런지

방문했던 날이 평일이였음에도 불구하고

 


북적북적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

오픈한 지
얼마 안된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길 ~ 게

늘어선 차량들 보이시나요?

.
.
.

🏃‍♀️

주차하고 다녀오느니
달려가서 줄스는게 효율적일 것 같단
생각까지 들더라구요

.
.
.

 


사장님
줄이 미쳤어요

.
.
.

👻

기다리는 동안


매장 한 쪽에

DP 되어있던
랜디스 도넛 굿즈


그리고


아 이 언 맨

멀찍이서
구경하다 보니, 다음 순번은

나야 나

.
.
.

👄

속사포급

고객 응대하고 있던
직원분들 덕분에


그리 오래기다리진 않았어요
대략 15분…?


도넛
구매 수량에 따라서
담아주시는 박스가 다르답니다

🍩

미니 박스 - 1개
소 박스 - 3~4개
중 박스 - 5~8개
대 박스 - 9~14개

도넛 3개 이상부터 박스는 무료로 제공해주세요

참고 하세요

.
.
.

🍩

랜디스 도넛 제주 애월점
사진에서 보셨듯,

2F으로 운영중인 곳인데요

 


도넛을 구매하실 때
음료까지 같이 주문하시면


🍩🥤

2F 카페에서
뇸뇸냠냠
즐기실 수 있답니다


🥤


저는 도넛만!

.
.
.


🍩 🍩 🍩

제가 PICK 한
랜디스 도넛 추천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

.

.


01. 가나슈도넛

 


개인적으로
초콜릿을 너무 좋아하는 편이라
골랐던 도넛인데요


도넛위에 얹혀진
화이트 초콜릿 & 다크 초콜릿 토핑
씹히는 식감 마저

너무 좋았어요

🍩

도 쫄깃쫄깃 해서 더 좋았다죠

엄청 달았지만
지금도 생각나는 그 식감과 그 맛

잊지 못해…

.
.
.

02.누텔라도넛

 


초콜릿 성애자 라면 놓칠 수 없는
도넛이겠죠?

🍫

사실
생각하는 맛이라서
빵의 쫄깃한 식감에 집중해서
먹은 도넛이랍니다

👻

악마의 잼이라고 불리는
누텔라 잼,

말 해 뭐 해

.
.
.

03.코코넛도넛


적당히 달달해서
너무 좋았던

🥥

코코넛 도넛


코코넛 가루의 입자가 고와서
목에 걸리는 느낌 없이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

.
.
.

04.시나몬 크럼 케이크

 


케이크 도넛이라
꾸덕 꾸덕한 느낌이 강했던
도넛이에요

🍩

브라우니 같은 꾸덕함이 아니에요

수분감은 있지만
한 입 베어물면
빵가루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가끔
생각날 것 같긴한데

🥛

그땐
우유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
.
.

사실
글레이즈 & 버터크림 도넛

두 도넛을
추가해서 먹고 싶었으나


글레이즈 : 크리스피가 더 낫다는 평
버터크림 도넛 : 소진

이러한 이유로,
같이 구매하지 못했답니다

🥲


다음엔

먹어보는걸루

,,,

🍩


.
.
.

Bye
Randys Donuts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