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후기

푸짐한 골뱅이가 가득한 광주 실내 포차, YANGGOLBAENG-E. 양골뱅이

by 소박한 누룽 2023. 6. 3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  🦪  🦪

골뱅이 맛집
실내 포차

 

양골뱅이


소개해드릴게요

 


ABOUT


🧭
> 주소
광주 광산구 수완로74번길 50-3
1층


> 영업시간
18:20 - 02:00

🚘
> 주차공간
주차장은 따로 없음
길가에 주차

📱
> SNS
0507 - 1410 - 6682

.
.
.
 


🏃‍♀️

드디어
와보는 이곳

.
.
.


✨  ✨  ✨

골뱅이를 좋아하는
한사람

🙌

그건 바로
나야 나야


🎇

내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인테리어
 


✨  ✨  ✨

블링 블링

✨  ✨  ✨




포차 느낌
제대로



매장도 넓더라구요


👀

강렬한 레드 & 화려한 실버

✨  ✨  ✨

강렬하고 화려한
조합

.
.
.

괜찮더라구요


🚻

화장실
마저

💃  🕺

힙해져버린
이곳

.
.
.


양골뱅이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

휴지통을 감싸 안아버린
메뉴판

.
.
.

🔔

저희 주문할게요


.
.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요


🦪

통골뱅이 무침
26,000원

🥚

왕 계란말이
9,900원


🍲

통골뱅이탕 2인
26,000원


🍜

신라면 리조또
9,000원


⚡️

피카츄 돈가스
4,000원

.
.
.

❗️

하루에
다 먹은건 아니구

✌️

이틀에 나눠
방문했답니다

.
.
.

주문 이후
주변을 둘러보다

👀

눈에 띈 이것
 


✔️

테이블 가장자리에 붙어있던
리뷰 이벤트

💪  💪  💪

같이
참여해보자구요

.
.
.

머지않아
준비해주신


✔️

기본안주
햄 부침개 & 콘 샐러드 & 꾀돌이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찍으면서도
웃겨서 한참을 웃었어요
 


🐖  🐖  🐖

포기못해
햄 부침개


🌽  🌽  🌽

톡톡 씹히는 재미
옥수수 콘 샐러드
 


🟤  🟤  🟤

추억 돋는
꾀돌이

.
.
.
 


❗️

여기에
슬러시까지
 


👤

사장님

이렇게까지 주시면
남는게 있나요
?
 


👀

진짜 60초 걱정했음


🧡

앞치마도 챙겨주시는
섬세함까지

.
.
.


통골뱅이 무침

 


👀

한눈에 봐도
푸짐한 양


🥚  🥚  🥚

적당히
삶아진 맛있는
계란


✊  ✊  ✊

주먹만한 소면
3개


사실
골뱅이 무침만 나오는 줄 알고



소면 추가
원했는데



🙋‍♂️ : 소면 3개 나와요 ~ 부족하시면 추가하세요!



🙌

사장님
살려주셔 감사해요
 




진짜
양이 엄청나더라구요




통골뱅이 + 소면
조합

👄

말해뭐해


🦪  🦪  🦪

수북히 쌓여있던
통골뱅이

.
.
.

💭

이정도면
골뱅이를 키우시는게 아닌가
,,,


🥚  🥚  🥚

이렇게
계란도 얹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
.
.


왕 계란말이

 


🐑  🐑  🐑

미쳤죠


👀

시선을 빼앗겨버림


👀

더 먹음직스럽게
보여지는

✨  ✨  ✨

가루의 마법
파슬리


👊

주먹만한 계란말이

.
.
.

ㅋㅋㅋㅋㅋㅋㅋㅋ

🍚  🍚  🍚

동생아 오늘 밥값하네?

.
.
.


🥫

케찹에 콕!

.
.
.

진짜
엄청 부드럽고

💛

계란의 비린내도 안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

샐러드 마저 맛도리


이렇게만
주문해도

🍽

한상 가득한데


❗️

아직도
남아있어요

.
.
.
 


통골뱅이탕

 


🦪  🦪  🦪

진짜
한가득이죠?


👥

이게
2인분이라는 거


🦪

골뱅이
하나
 




초장에 찍어
먹으면

💬

AH
말해뭐해


🧡  🧡  🧡

오뎅도 콕 찍어먹으면

👼

주금


🔥

보들 보들
익은

🥚  🥚  🥚

계란
 




국물이 너무 없다
싶으면

요청하지 않아도

👍  👍  👍

채워주신답니다


🥟  🥟  🥟

이건
사장님이 주신 서비스

.
.
.

🙋‍♂️  🥟  🙋‍♂️

만두
주신다고 해서

몇개
주시겠거니 했는데


⚡️

만두 사리였다니


🙌

주셨으니
투하


🥟  🥟  🥟

보글 보글

맛있게 익어라

 
🍽
 
이렇게
맛있는 메뉴
 
탄생

.
.
.


피카츄 돈가스




동글 동글

배에 그림을 그린채
나타난

⚡️ ⚡️  ⚡️

피카츄
 


✂️

미안해

그리고
환영해

🦷  🦷  🦷

당장
내 입속으로 드루와


같이 주신 소스


🥢

뇸뇸


🏫

예전
학교 앞 문구점

💴  💴  💴

팔던
피카츄 돈가스 맛

🧡

추억이 생각나는 맛

.
.
.


신라면 리조또

 


⚽️

전속 모델
흥민오빠


💬  💬  💬

QR코드
눌러봐? 말아?
 


🐖

미안
나 배고파


📢


 


✨  ✨  ✨

광주에 이렇게 맛있는

🍜

신라면 리조또
처음봐


🥄

싹싹
긁어먹었어요

.
.
.

🏃‍♀️

다 먹고
나가려는데


🌰

밤 장사 아저씨
등장
 


💵

영업하시다가


🏃‍♂️  🏃‍♂️  🏃‍♂️


,,,

.
.
.

🥄  🥄  🥄
 
분위기골뱅이도 맛있던
찐 맛 집
 

 
비오는 날
생각날 것 같아요
 
🧡  🧡  🧡 
 

올게요
 
.
.
.

📝

이글은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LIST